FT아일랜드, 아시아투어 ‘위 윌’ DVD 출시…‘전 세계 동시’ 발매

[bnt뉴스 조혜진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아시아 투어 ‘위 윌(We Will)’의 라이브 실황을 담은 DVD를 출시한다.

1월27일 FT아일랜드가 지난해 5월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을 록 사운드로 물들인 ‘2015 FT아일랜드 라이브 위 윌 투어’ DVD를 발매한다.

DVD는 2개의 디스크로 구성됐다. 첫 번째 디스크에는 서울 공연 실황을 담았고, 두 번째 디스크에는 투어 메이킹 필름과 ‘프레이(PRAY)’ 멀티앵글이 포함됐다. 또 서울 공연의 앙코르 곡인 ‘퍼피(PUPPY)’의 한국어 버전과 ‘플라워 록(Flower Rock)’ ‘퍼스트 키스(First Kiss)’ 무대 영상이 실렸다.

두 개의 DVD 외에 4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도 포함돼 DVD 발매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FT아일랜드가 남다른 애정으로 준비한 이번 DVD는 글로벌판(한국, 중국, 영어 자막)과 일본판(한국, 일본어 자막)으로 제작돼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예약 판매로 구매할 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DVD 상영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스페셜 포스터가 증정된다.

한편 FT아일랜드는 타이베이, 상하이, 광저우, 홍콩, 서울에 이어 방콕까지 아시아 6개 도시에 걸쳐 투어를 진행했으며 아시아 팬들에게 강력한 록 스피릿을 발산하며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 지었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