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여자친구
여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 수록곡을 추천했다.

걸그룹 여자친구는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 플레이크(Snow Flake)’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이어 새 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와 수록곡 ‘트러스트’까지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인트로를 비롯해 7곡이 수록됐다. 은하는 “수록곡 중 좋아하는 곡이 많다. 그중 ‘사랑별’을 가장 좋아한다. 이 노래에 ‘별’이란 가사가 있는데 저희가 밤에 공원에서 하늘을 보면서 불렀다. 별을 보면 부르고 싶을 정도로 감성적이고 멜로디도 사랑스러운 발랄한 곡이다”고 ‘사랑별’을 추천했다.

유주는 ‘트러스트’를 추천했다. “‘트러스트’가 첫 발라드곡인데 저희의 숨겨뒀던 아련한 감성들을 더 꺼내서 많은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다. 멤버들 음색이 좋은데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지는 “멤버들이 모든 앨범의 인트로를 좋아한다. 인트로를 한 번 들으면 다섯 번 이상 들어야 한다. 이번 인트로도 차에서 처음 들었는데 10번은 더 듣고 내렸던 것 같다”고 인트로를 추천했다.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파워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가사와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곡. 여자친구만의 상징이 된 강렬한 디스토션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을 잇는 학교 3부작을 완성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