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27일 프리젠테이션쇼서 ‘SM 新 문화기술’ 직접 발표
[연예팀] SM이 색다른 프레젠테이션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1월27일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신 문화기술(Culture Technology)을 발표하는 프리젠테이션쇼 ‘에스엠타운: 뉴컬처테크놀로지, 2016(SMTOWN: New Culture Technology, 2016)’을 개최한다.

SM은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프리젠테이션쇼 ‘에스엠타운: 뉴컬처테크놀로지, 2016’을 열고, SM의 새로운 문화기술과 비즈니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번 ‘에스엠타운: 뉴컬처테크놀로지, 2016’은 작년에 창립 20주년을 맞은 SM이 2016년을 새롭게 출발하며 지난 20년간 축적해온 독보적인 문화기술을 전 세계에 기술 전수하는 원년으로 삼은 만큼, SM만이 지닌 핵심 문화기술이 농축된 신 문화기술과 이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의 확장을 처음 발표하는 자리로 더욱 큰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발표자로는 SM의 창립자이자 문화기술의 개념을 창안한 이수만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며, 홀로그램과 영상이 어우러진 색다른 프레젠테이션 쇼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업계를 선도하며 한류를 이끌어온 SM의 새로운 행보에 대중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은 27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에스엠타운: 뉴컬처테크놀로지, 2016’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일밤-복면가왕’, 8인의 복면가수 선공개
▶ [포토] 손예진 '순백의 아름다운 자태'
▶ ‘동네의 영웅’ 조성하, 첫 회에서도 빛낸 진가
▶ [포토] 엑소 세훈-수호 '철통 경호 속 출국'
▶ ‘리멤버’ 유승호-박민영-남궁민-이시언, 다정샷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