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최강희, 정진영과 재래시장 데이트 포착…‘흥미진진’
[연예팀] ‘화려한 유혹’ 최강희 정진영 재래시장 데이트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월25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신은수(최강희)와 강석현(정진영)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 후 처음으로 재래시장 나들이에 나서며 소박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무엇보다 고개를 숙인 채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강석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신은수는 그를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이들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은수는 진형우(주상욱)와 손잡고 홍미래(갈소원)의 사고 당일 GPS 사진을 조작해 자신을 속이려 한 강석현을 상대로 새로운 복수극을 시작한 상황. 금일 신은수는 강석현에게 사랑해서 돌아온 거라고 말하며 강석현의 마음을 꽉 붙들어 잡는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복수를 위한 진형우와 신은수의 유혹이 시작됐다. 강일주와 강석현의 감정을 이용하려 하는 두 사람은 치밀하게 복수를 준비한다. 두 사람의 계획이 순탄하게 잘 진행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i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일밤-복면가왕’, 8인의 복면가수 선공개
▶ [포토] 손예진 '순백의 아름다운 자태'
▶ ‘동네의 영웅’ 조성하, 첫 회에서도 빛낸 진가
▶ [포토] 엑소 세훈-수호 '철통 경호 속 출국'
▶ ‘리멤버’ 유승호-박민영-남궁민-이시언, 다정샷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