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정인
정인
가수 정인이 새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정인이 타이틀 곡 ‘UU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리쌍컴퍼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40초 가량에 티져 영상에서는 정인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더불어 배우들의 열연이 눈에 띈다. 특히 배우 정유미가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쌍컴퍼니 측은 “정인이 이번 뮤직비디오에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정유미를 적극 추천했고, 정유미는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이번 정인의 신곡을 빛내주기 위해 시간을 냈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정유미가 연기하는 건 상대배우가 없이 극 연기가 아닌 감정에 충실한 표정 연기가 중점적이라 배우로선 매우 부담되고 힘든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열연을 해줬다”고 후문을 밝혔다.

또한 이번 앨범 타이틀 곡 ‘UUU’는 프로듀서 윤건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스며있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감정을 끌어 올리는 스트링, 그리고 정인의 감성 짙으면서도 폭발력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완성된 명품 팝발라드 곡이다.

이번 앨범은 정인의 5번째 미니앨범으로, 설명이 필요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국내 유일무이한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의 정인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애절한 정인표 팝 발라드부터 다양한 감성이 숨어져 있는 수록 곡 모두 정인이 한 곡 한 곡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냈다.

정인의 신곡 ‘UUU’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26일 앨범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리쌍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