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장윤정-별
‘힐링캠프’ 장윤정-별

힐링캠프’에 출연한 장윤정과 별이 ‘아줌마 듀오’를 결성해 폭소를 자아냈다.

오는 25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에는 가요계의 ‘왕’과 ‘여왕’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이현우-현진영-장윤정-별-소진-제시-조권이 OST군단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별은 시작부터 남다른 아줌마 토크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전파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산후관리 이야기를 시작으로 빠지면 서운한 아이자랑까지 이어가며 진정한 엄마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장윤정-별은 모유수유 이야기가 나오자 폭발적인 공감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사연을 듣는 내내 “아이고~ 아이고~”라며 자신이 고통을 겪는 듯한 반응을 보였고, 이를 본 김제동은 “여기 김수미 씨 두 분이 나와 계신 거 같아요”라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이에 장윤정-별이 어떤 리액션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별은 남편 하하가 ‘쌍둥이’를 염원했다고 이야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초음파 검사를 처음 하던 날을 떠올리며 아이가 하나라는 것을 믿을 수 없었던 하하가 의사에게 엉뚱한 발언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하하가 의사에게 어떤 말을 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장윤정-별은 각각 트로트와 발라드의 여왕으로 불리는 만큼 진심이 가득 담긴 무대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선사해줄 감동적인 무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과연 ‘아줌마 듀오’로 거듭난 장윤정-별은 얼마나 솔직한 ‘아줌마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빵빵한 웃음을 선사할지, 두 사람이 들려주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무대는 오는 25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SBS ‘힐링캠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