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3대천왕_김준현
3대천왕_김준현
개그맨 김준현이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22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 천왕)’은 지난 6개월 동안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갈라쇼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집인 만큼 이번주 먹방투어는 백종원이 아닌 ‘캐스터리’ 이휘재와 ‘먹선수’ 김준현이 전국팔도를 누빈다. 김준현은 맛집의 신천지 제주도를 방문해 백종원의 맛집 루트를 따라 차례대로 맛집 탐방에 나섰다.

김준현은 백종원 특유의 말투를 따라 하며 맛집을 소개하고, 같은 듯 다른 먹방을 선보이며 한정된 시간 안에 무려 여섯 곳의 맛집을 방문했다. 제작진은 “매 식사 때마다 마치 첫 끼를 먹는 사람 같았다”며 놀라워했다.

이밖에 김준현은 짬뽕면을 단 한 번의 젓가락질로 모조리 흡입해 버리는가 하면 입안에서 치킨 뼈만 발라 먹는 등 스튜디오에서 보여줬던 먹방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였다.

또 이휘재는 방송에서 소개된 곳 중 가장 먹고 싶었던 맛집 BEST3를 방문했다. 이휘재 역시 김준현에 지지 않는 현란한 맛 표현과 먹방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먹방투어 외에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 돼지불고기, 떡볶이, 치킨, 짬뽕, 짜장면의 명인들이 다시 출연해 ‘3대 천왕-갈라쇼 특집’을 함께 한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출연 이후 달라진 명인들의 일상 이야기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메뉴들이 소개되고, 더불어 프로그램 제작 과정에서 궁금했던 맛집 선정 과정과 녹화 참여에 대한 정보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백종원의 3대 천왕’ 갈라쇼 특집은 22일 오후 11시 25분에 방송되며, 오는 30일부터는 시간대를 이동해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