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이청아 V앱
이청아 V앱
배우 이청아가 V앱에서 뷰티 라이더스 방송에서 뷰티 멘토로 등극했다.

22일 오전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이청아가 V앱을 통해 ‘뷰티 라이더스’를 콘셉트로 실시간으로 뷰티 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청아는 풍부한 뷰티 상식으로 뷰티 꿀팁을 전하는 한편, 본인의 파우치를 직접 공개하는 등 옆집 언니와도 같은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청아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메이크업 팁과 파우치를 공개하고, 일상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팁과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시청자들의 질문에도 하나하나 답해주고,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등 디테일한 진행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청아는 현재 촬영 중인 E채널 ‘라이더스’ 에서 소담이 캐릭터를 준비하며 고민했던 섀도우 컬러 및 키스씬을 위한 입술관리법과 립 컬러를 공개하는 등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라이더스’에서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김동욱은 직접 댓글을 남기며 현장에서의 미모 관리법 등에 대한 질문을 하는 등 이청아의 V앱 방송 시청을 인증하며 ‘라이더스’ 팀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청아가 출연하고 있는 ‘라이더스’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1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V앱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