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 대체불가 新 로코커플 예고
[연예팀] ‘마담 앙트완’ 한예슬과 성준의 두근거리는 스틸 컷이 베일을 벗었다.

1월22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측은 한예슬 성준의 달콤하면서도 아찔한 신경전이 오가는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과 성준은 서로의 마음을 읽어내기라도 하려는 듯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다.

심리의 달인들답게 서로를 바라보며 숨 막히는 탐색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는 속마음을 간파당한 듯 한예슬의 눈을 피하고 있는 성준의 모습과 짓궂게 바라보는 한예슬의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김윤철 PD는 제작발표회를 통해 “기존의 로맨틱코미디와 다르다. 그저 그런 사랑이야기가 아닌 상처받은 사람들의 상처가 치유돼가는 과정이 담긴 드라마”라며 “상처가 없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상처 있는 분들이 우리 드라마를 본다면 단순한 재미 뿐 아닌 감동까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상처를 지닌 고혜림과 최수현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주는 과정에서 스스로 상처를 치유해 나간다. 상처는 스스로 치유될 수 없다. 다른 사람을 치유하며 치유된다고 생각한다. 그게 이 드라마의 주제”라고 남다른 힐링 로맨틱 코미디 탄생의 출발을 알렸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오늘(22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멤버’ 유승호, 아버지 죽음에 일조한 일당들 처단
▶ [포토] 크로스진 신 '누나들 마음 훔칠 준비 완료~'
▶ ‘개밥 주는 남자’ 주병진, 각별한 웰시코기 삼둥이 사랑
▶ [포토] 장근석 '아시아프린스에서 프로듀서로 변신'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닭살 애정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