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산’ 홍은희, 최환희의 따뜻한 마음에 눈물 ‘글썽’
[연예팀] ‘위대한 유산’ 최환희의 따뜻한 마음에 홍은희가 눈물을 흘렸다.

1월21일 방송될 MBC ‘위대한 유산-도시아이 시골살이’(이하 ‘위대한 유산’)에서는 김구라의 아들 MC그리와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 야구선수 홍성흔의 자녀이자 아역 배우인 화리와 화철 남매, 전직 농구선수 현주엽의 자녀 준희와 준욱 형제의 시골적응기가 그려진다.

좌충우돌 첫 만남 이후, 잠자리에 들기 전 아이들은 각자의 부모님에게 전화를 걸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무뚝뚝한 성격 탓에 선뜻 전화를 걸지 않던 환희에게 MC 그리는 “환희야 집에 전화할래?”라고 물었고, 환희는 “할머니에게 하겠다”며 웃었다.

환희의 전화를 받은 할머니는 “오늘 고생 많이 했네, 힘들지? 밥은 잘 먹었어? 동생들하고도 잘 놀고?”라며 일상적인 대화를 이어갔다. 환희는 또래의 무뚝뚝한 남자 아이들처럼 단답형 대화를 이어갔지만, 표정에서 드러난 미소가 한결 따뜻해진 환희의 마음을 대변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홍은희는 “잘했다 환희야. 할머니도 감동하셨을 것 같다. 저는 또 할머니 마음이 헤아려 지네요”라며 눈물을 글썽였고, 홍성흔 역시 “애틋하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남자 없는 집안의 가장이자 장남으로 살아온 환희는 ‘위대한 유산’을 통해 새로운 형, 동생들을 만나게 됐다. 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가족의 정을 느낀 환희. 무뚝뚝함 속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마음이 ‘위대한 유산’에 어떤 감동을 안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위대한 유산’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멤버’ 김진우, 전광렬-박민영 비하인드 컷 공개
▶ [포토] 샤이니, 각 잡힌 '셜록' 안무
▶ ‘한 번 더 해피엔딩’ 엔젤스, 男心 사로잡을 요정 자태 포착
▶ [포토] 크로스진 신 '누나들 마음 훔칠 준비 완료~'
▶ ‘슈가맨’ 김돈규, 감동의 무대…“목젖 없어 전처럼 노래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