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스누퍼 프로젝트
스누퍼 프로젝트
보이그룹 스누퍼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누퍼 프로젝트-101가지 소원’이 MBC뮤직을 통해 오는 26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카라, 세븐틴 등 수많은 아이돌스타들을 배출한 MBC뮤직의 ‘프로젝트’ 시리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아이돌스타들의 진솔하고 재기발랄한 모습들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시리즈의 2016년 첫 번째 주인공으로 스누퍼가 낙점된 것.

스누퍼는 지난 11월 ‘쉘 위 댄스 (Shall We Dance)’로 화려하게 데뷔함과 동시에 MBC ‘쇼! 음악중심’의 ‘신인의 중심’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데뷔한 달 만에 화장품 모델에 발탁, 광고계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떠오르는 신인 그룹이다.

‘스누퍼 프로젝트’에서는 지역, 나이, 성별을 불문한 팬들의 101가지 소원을 스누퍼가 직접 발로 뛰며 해결한다. 이를 통해 스누퍼는 ‘드림돌’, ‘남친돌’, ‘친근돌’ 등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가슴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이미 ‘스누퍼 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스누퍼에게 소원을 의뢰하는 팬들의 댓글은 물론, 첫 방송에 대한 기대 평이 끊임없이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스누퍼 프로젝트-101가지 소원’은 26일 오후 7시 MBC 뮤직을 통해 첫 방송 되며 스누퍼의 다양한 심쿵 포인트와 매력을 여과 없이 방송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위드메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