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아이엠 커스텀 브로우 스페셜리스트’ 출시 기념 벚꽃 핸드크림 증정 이벤트 실시
[뷰티팀] 패션브랜드 임블리가 론칭한 코스메틱 ‘블리블리’가 완벽한 눈썹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 아이브로우 키트를 출시했다.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 출시된 블리블리 아이엠 커스텀 브로우 스페셜리스트(IM CUSTOM BROW SPECIALIST)는 다양한 헤어 컬러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3가지 컬러 섀도우와 왁스, 2in1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는 맞춤형 아이브로우 키트다.

내추럴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딥 브라운 3가지 브라운 컬러는 믹스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 연출을 도와준다. 피지 조절을 돕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보송보송하고 깔끔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짙은 브라운 컬러의 왁스는 눈썹 한 올 한 올 힘 있게 살려주어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눈썹을 완성해준다.

내장된 브러쉬는 눈썹 전체 컬러와 비어 보이는 부위를 꼼꼼하게 채워주는 파우더 브러쉬와 눈썹의 윤곽과 깔끔한 라인을 완성해주는 왁스 전용 브러쉬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블리블리는 아이엠 커스텀 브로우 스페셜리스트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은은한 벚꽃향이 매력적인 블리블리 리얼스킨 핸드버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블리블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풍성한 머리숱, 망설이지 말고 두피부터 관리 시작
▶ 겨울 홍조? NONONO! 발그레 예쁜 볼 연출하기
▶ 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 건조한 겨울철 피부관리는 마스크 팩으로!
▶ 기미, 색소침착 걱정?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