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조슬기
조슬기

여인영 감독이 안젤리나 졸리의 목소리 출연을 언급했다.

21일 오전 10시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는 여인영 감독과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이 참여한 ‘쿵푸팬더3’ 공식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여인영 감독은 이날 안젤리나 졸리와 잭 블랙의 자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한 것에 대해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일하는 건 대단한 일이다. 안젤리나 졸리는 세계적인 슈퍼스타다. 그녀의 아이들은 정말 귀엽다. 녹음 현장에서 졸리가 아이들을 웃기기 위해 실제 상황들을 여러 가지 연출했다. 잭의 자녀들도 참여했는데 정말 재미있었다”며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영화를 만든 건 기쁜 일이다”고 전했다.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만, 성룡, 세스 로건, 루시 리우, 데이빗 크로스까지 ‘쿵푸팬더’ 시리즈와 늘 함께 해온 배우들이 참여한 이번 영화에는 ‘위플래쉬’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J.K. 시몬스도 합류했다. ‘쿵푸팬더2’를 연출했던 한국계 여인영 감독과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의 스토리를 담당했던 알레산드로 칼로니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2008년 ‘쿵푸팬더’ 467만 명, 2011년 ‘쿵푸팬더2’ 506만 명을 동원한 드림웍스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5년 만의 신작 ‘쿵푸팬더3’는 오는 1월 28일 개봉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 조슬기 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