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소담 (사진 = MBC) 배우 박소담이 영화 `검은 사제들` 촬영 당시 소문난 주당인 김윤석-강동원과 매일 밤 술 파티를 벌이며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고 고백했다.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연출 황교진)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미친 존재감을 가진 네 사람 박소담-이해영 감독-이엘-조세호가 출연한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소담은 의외의 주당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검은 사제들` 촬영 당시에 밤마다 김윤석-강동원 씨하고 술 파티를 했었다면서요?"라는 국진의 물음에 "거의 매일 밤 (술을 마셨다)"고 이야기 해 눈길을 끌었다.이어 박소담은 "김윤석-강동원 두 선배님과 제가 항상 끝까지 자리를 지켰어요"라며 술자리를 끝까지 지킬 정도로 술이 세다고 밝힌 뒤, 예상을 넘어서는 주량을 공개해 모두를 경악케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그런가 하면 박소담은 지금까지 참여해 온 작품들의 캐스팅 비화를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영화 `검은 사제들`의 오디션에서 했던 `사자 울음소리`를 들려주는가 하면, 바닥까지 핥았던 연극 `렛미인`의 오디션 비화까지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이와 함께 박소담은 "이준익 감독님이 오디션에 딱 들어갔는데 `네가 조선의 눈이다`라고 얘기를 해주셨다"면서 `사도`의 이준익 감독과 `베테랑` 류승완 감독 등 자신의 눈에 대해 칭찬을 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그가 또 어떤 숨겨진 에피소드들을 공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이날 함께 출연한 이해영 감독은 영화 `경성학교`의 오디션 당시 박소담을 뽑은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유일하게 소담이는 자기어로 연기를 하더라고요”라며 칭찬을 한 뒤 “딱 보자마자 `같이 해야 되겠다` 확신이 생겼었어요"라며 미친 안목을 드러낸 것. 이후 두 사람은 영화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편집국기자 wowsports0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나라 IS 안전지대 아니야"…국내 외노자 7명 IS 가담 `충격`
ㆍ쯔위 사과 강제 논란..“세상에서 가장 힘든 코리아 아이돌 스타 행보”
ㆍ서울대 출신이 개발한 "하루 30분 영어" 화제!
ㆍ아침마당 서정희, 시청자 혼란에 빠트렸던 폭탄 발언
ㆍ치주염, 구취 막는데 이 방법이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