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허경환, 오나미 어머니와의 갑작스러운 영상통화에 ‘쩔쩔’
[연예팀] ‘님과 함께2’ 개그우먼 오나미와 강제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된 허경환이 얼떨결에 장모님을 대면하고 또 한 번 당황했다.

1월12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가상결혼 상대가 오나미라는 사실을 모른 채 녹화장소에 나왔다가 아연실색했던 허경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허경환을 8년간 짝사랑했던 오나미와는 달리 허경환은 내내 어쩔줄 몰라 안절부절하는 모습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상황을 받아들인 허경환은 오나미의 실제 집으로 가 본격적인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집을 찾아온 허경환을 반긴 건 오나미의 모친이 만들어두고 간 진수성찬. 불고기에 각종 밑반찬, 그리고 오나미가 직접 끓인 찌개 등 맛깔나는 음식들이 밥상을 가득 메워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음식을 맛본 허경환은 “어머님 솜씨가 일품이다. 정말로 감사드린다”고 칭찬을 연발했다. 그러자 오나미는 갑작스레 어머니에게 영상통화를 연결해 허경환을 바꿔줬다.

준비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장모님까지 마주하게 된 허경환은 잠시 망설이다 “나미랑 많이 닮으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오나미의 어머니는 “그거 혹시 칭찬이냐”라고 받아쳐 허경환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한편 허경환과 오나미의 강제 결혼 생활은 19일 오후 9시30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
▶ [포토] 틴탑 창조 '주위 시선 싹쓸이한 외모'
▶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멈추지 않는 폭풍 먹방
▶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단아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 ‘응답하라 1988’ 손은서, 스튜어디스 제복도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