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크로스진
크로스진
6인조 보이그룹 크로스진이 배우 김정민과 함께한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일부 공개했다.

19일 0시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에서는 소화기, 장난감 총, 농구공, 스케이드 보드 등을 무기로 들고 납치된 누나를 구하러 가는 크로스진 멤버들의 사뭇 비장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진지하고, 터프하면서도 귀여움이 녹아있는 크로스진의 행동 하나하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김정민이 납치된 누나로 깜짝 등장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김정민을 사랑에 빠진 촉촉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리더 신, 그리고 그의 머리를 쓰다듬는 김정민과 이에 행복한 미소를 짓는 신의 모습 등,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가 ‘심쿵’ 지수를 높인다.

크로스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정민이 특별히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열연을 펼쳐줬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 반전 있는 누나로 깊이 있는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크로스진은 21일 0시 ‘나하고 놀자’ 이후 9개월여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2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누나 너 말야’ M/V 티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