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정진영, 최강희-차예련 사이 아찔한 선택…‘몰입도↑’
[연예팀] ‘화려한 유혹’ 정진영이 예상치 못한 선택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1월1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에서는 사랑에 상처받은 강석현(정진영)의 마음이 시청자를 애잔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19일, 핏줄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강석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18일 방송된 30회의 한 장면으로, 강석현이 홀로 침대 위에 앉아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특히 한 손에는 백청미의 안경을, 한 손에는 비자금 문서를 쥐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 속에선 외로움과 슬픔이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핏줄 강일주(차예련)를 내치지 못하고 복수심 때문에 자신과 결혼했다는 신은수(최강희)를 문전박대하는 강석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 국무총리이자 상위 1% 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강석현도 사랑 앞에선 초라해지기 마련이었다. 그는 신은수와 같이 갔던 식당을 혼자 찾는가 하면, 신은수의 딸 홍미래의 건강 악화 소식에 급히 집을 뛰쳐나가기도 했으며 진형우(주상욱) 품에서 울고 있는 신은수의 모습을 보고 이 악물고 돌아서기도 했다. 말 못하고 돌아서는 강석현의 애달픈 순애보 사랑은 보는 이들을 더욱 뭉클하게 만들었다.

19일 방송될 31회에서는 강일주가 홍미래를 계단에서 민 게 아니라며 신은수의 오해를 풀어주려는 강석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더불어 진형우에 대한 질투심이 신은수를 향한 집착으로 변할 것으로 예고돼 그가 사랑 앞에서 어떻게 변할지 향후 전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i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
▶ [포토] 틴탑 창조 '주위 시선 싹쓸이한 외모'
▶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멈추지 않는 폭풍 먹방
▶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단아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 ‘응답하라 1988’ 손은서, 스튜어디스 제복도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