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장인섭-윤진이, 캐스팅 확정…봉가네 트러블 메이커 활약
[연예팀] 배우 장인섭과 윤진이가 ‘가화만사성’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2월 첫 방송될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에서는 장인섭-윤진이가 평화롭던 삼봉家에 파장을 일으키는 사고뭉치 캐릭터 봉만호, 주세리 역으로 등장한다.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중식당을 오픈하게 된 봉삼봉 가족들의 뒷목 잡는 사건과 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하는 훈훈한 가족 드라마.

장인섭, 윤진이는 극중 ‘집안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가화만사성 삼봉가에 첫 돌을 던지는 문제 유발자로 호흡을 맞춘다.

장인섭은 한미순(김지호)의 철부지 연하남편 봉만호 역을 맡았다. 봉만호는 봉삼봉(김영철), 배숙녀(원미경)의 장남이자 봉해령(김소연)의 쌍둥이오빠. 그는 인생의 목표를 허세에 둔 인물로, 선 단독 사고 후 아내 처리가 일상인 사고뭉치다.

윤진이는 꽃다운 미모와 귀여운 애교가 무기인 주세리 역을 연기한다. 주세리는 평화롭던 삼봉가에 파란을 일으키며 가화만사성을 들었다 놨다 하는 감당불가 캐릭터로, 불여우의 정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윤진이는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기변신을 꾀한다.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아온 윤진이는 얄미움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과연 장인섭과 윤진이가 극중 ‘가화만사성’이 모토인 삼봉가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2월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웨이브온엔터테인먼트,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
▶ [포토] 틴탑 창조 '주위 시선 싹쓸이한 외모'
▶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멈추지 않는 폭풍 먹방
▶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단아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 ‘응답하라 1988’ 손은서, 스튜어디스 제복도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