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주상욱, 키워드로 보는 비하인드컷 공개…‘1인4색’
[연예팀] ‘화려한 유혹’ 주상욱의 비하인드컷이 대방출됐다.

최근 방영중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는 것은 물론, 최강희와 주상욱의 복수극이 점입가경으로 치달으면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는 배우들의 열연이 인기의 가장 큰 원동력으로 작용한 것이다.

그런 가운데 ‘화려한 유혹’ 제작진 측이 18일 공개한 스틸 속에는 진형우(주상욱)의 1인 4색 행보가 담겼다. 진형우는 15년이 지나도 한결 같은 사랑을 보이는 일편단심 순정남부터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받은 후 복수남까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의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의 스펙터클한 인생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강석현(정진영)의 딸 강일주(차예련)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보좌관 자리까지 올랐던 그는 차가운 도시 남자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신은수(최강희)를 위해 15년간 쌓아온 복수까지 버렸지만 그에게 버림받은 후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진 그는 사랑에 아파하는 짠내남의 모습과 신은수의 딸 홍미래(갈소원)까지 아끼는 다정남의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15년 전 아버지의 죽음을 이끈 사람이 강일주였다는 사실과 신은수가 자신을 버리고 강석현과 결혼하게 된 이유가 강일주에 대한 복수 때문이었음을 알고 패닉 상태에 빠진 진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엇보다 진형우를 연기한 주상욱은 극중 신은수를 향한 오해가 풀리면서 가슴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을 애틋한 눈빛과 절제된 감정연기로 소화해내며 인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앞으로 그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