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힐링캠프 휘성 케이윌
힐링캠프 휘성 케이윌
‘힐링캠프’ 가수 휘성과 케이윌이 ‘톰과 제리’에 완벽 빙의했다.

1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최강 보컬리스트 군단’ 노사연-윤민수-휘성-정인-솔지-케이윌-최현석이 출연한다.

휘성과 케이윌은 ‘천생연분’을 부르며 멋지게 등장해, 등장만으로도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이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시종일관 투닥거리는 ‘톰과 제리’ 같은 어린아이 같은 모습으로 500인 MC를 웃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휘성과 케이윌은 ‘휘성 모창’에 관해 이야기 하며 그 투닥거림을 키워나갔다. “휘성 씨 모창하는 사람 진짜 많잖아요”라는 서장훈의 말에 휘성은 “시작을 이 친구가 했어요”라며 케이윌을 가리켰다. 이어 휘성은 “누가 노래를 이렇게 해요? 하품하는 것도 아니고”라며 케이윌이 흉내 내는 자신을 다시 흉내 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때 휘성은 “(안 비슷하고) 그냥 웃기기만 할 뿐이죠”라며 케이윌을 공격(?)했고, 이에 케이윌은 “난 웃기려고 한 게 아니었어”라며 반박하는 등 웃음을 더해갔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휘성-케이윌은 각자의 의견을 내세우기 위한 방편으로 휘성의 창법으로 릴레이 노래부르기까지 마다하지 않았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휘성 모창 대결’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휘성-케이윌은 환상적인 노래와 랩으로 스튜디오를 달구는가 하면, 중간중간 보여주는 최강 리액션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힐링캠프’는 18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