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최강희-차예련 운명 어떻게 되나…‘긴장감 고조’
[연예팀] ‘화려한 유혹’ 최강희 차예련 두 사람의 운명이 정진영 손에 달렸다.

1월18일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에서는 강석현(정진영)에게 지난날의 악행을 들켜버린 강일주(차예련)가 인생 최대 위기에 맞닥뜨린다.

강일주는 어린 시절 진형우(주상욱)가 사랑하는 신은수(최강희)에 대한 질투심에 사로잡혀 그의 가방에 비자금 문서를 넣고 신은수의 하나 뿐인 딸 홍미래(갈소원)를 코마 상태까지 몰고 간 범인.

이와 관련 앞서 방송된 29회에서 강일주에 대한 복수에 폭주하는 신은수가 강석현에게 강일주의 만행을 폭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악행을 저지르면서도 양심의 가책조차 느끼지 않았던 강일주는 결국 죗값을 치를 살벌한 상황에 부닥친 것.

신은수는 어린 시절 자신의 가방 안에 문서 넣은 사람을 찾으면 처절히 응징하겠다는 강석현의 의사를 재차 확인한 바 있다. 설상가상으로 강일주는 복수를 그대로 되갚아준 신은수에 의해 강석현의 신뢰까지 모두 잃게 된 상황이다. 사랑과 야망을 위해 무한 질주하던 강일주의 앞길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복수심에 강석현과 결혼한 것임을 밝힌 신은수의 운명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비자금 문서를 손에 쥔 신은수는 진형우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강석현에게 “저 총리님 좋아해서 결혼한 거 아니다. 복수심 때문에 총리님과 결혼했다. 제 인생 망가뜨린 사람, 제 딸을 식물인간으로 만든 사람, 그 사람을 처단하는 데 총리님 힘이 필요했다”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로써 옛 연인 백청미의 유일한 핏줄 강일주를 내칠지, 자신을 속이고 복수를 사랑으로 위장한 신은수를 내칠지 강석현의 심판에 두 사람의 운명이 갈라진다. 신은수와 강일주의 물고 물리는 진흙탕 싸움에서 강석현은 누구의 편을 들어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엠비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