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화려한 유혹
화려한 유혹
‘화려한 유혹’ 주상욱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제작진 측은 18일 진형우(주상욱)의 1인 4색 행보가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극 중 진형우는 15년이 지나도 한결 같은 사랑을 보이는 일편단심 ‘순정남’부터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받은 후 ‘복수남’까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의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강석현(정진영)의 딸 강일주(차예련)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보좌관 자리까지 올른 그는 차가운 도시 남자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신은수(최강희)를 위해 15년간 쌓아온 복수까지 버렸음에도 결국 신은수에게 버림받은 후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져 사랑에 아파하는 ‘짠내남’의 모습과 신은수의 딸 홍미래(갈소원)까지 아끼는 ‘다정남’의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15년 전 아버지의 죽음을 이끈 사람이 강일주였다는 사실과 신은수가 자신을 버리고 강석현과 결혼하게 된 이유가 강일주에 대한 복수 때문이었음을 알고 패닉 상태에 빠진 진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형우를 연기한 주상욱은 극중 신은수를 향한 오해가 풀리면서 가슴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을 애틋한 눈빛과 절제된 감정연기로 소화해내며 인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았다. 앞으로 그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