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 앞둔 ‘라이더스’, 1회-11회 ‘전편 몰아보기’ 공개
[연예팀] ‘라이더스’가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전편 몰아보기를 공개한다.

1월18일부터 최종회 본방인 24일 오후 11시까지 E채널 일요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극본 박상희, 연출 최도훈, 이하 ‘라이더스’)의 풀 영상이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1회부터 11회까지 공개된다. 전편을 무료로 몰아볼 수 있는 기회다.

방송 채널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전편을 공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라이더스’ 관계자는 “첫 방송 당시 포털과 본방송을 동시에 공개하는 것이 시청률에 영향을 미칠지 우려가 있었지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동시간대 20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최종회 방송 전 단순 클립 형식의 콘텐츠를 보는 것 보다 풀영상을 통해 드라마의 내용과 감정선을 이해하는 데에 몰입도를 높여 시청자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전편 몰아보기가 온라인에 공개되자 주연배우인 이청아와 최여진, 윤종훈은 자신의 SNS에서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이청아는 “신난다. 웹드도 아닌데 이게 웬 횡재. 지금 바로 정주행 고고”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최여진은 “새해 선물 받은 기분. 얼른얼른 보세요”라고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더스’는 마지막 회에는 앱 개발을 통해 대기업과 손을 잡기 직전, 아버지의 도움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동욱(차기준 역)과 그런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윤종훈(김준욱 역)의 갈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김동욱에게 이별을 예고하는 듯한 이청아(윤소담 역)까지 다섯 주인공들이 그려온 청춘 성장기의 결말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24일 오후 11시 1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