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변요한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변요한
‘육룡이 나르샤’ 삼한제일검 변요한과 척사광 한예리가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가 월화극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중반부를 넘어선 가운데 밝혀진 척사광(한예리)의 정체는 극적 긴장감과 기막힌 반전을 선사하며 열혈 시청자를 흥분시켰다.

18일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두 무사, 이방지(변요한)와 척사광(윤랑/한예리)의 모습이 담긴 31회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방지는 어두운 밤, 주막을 찾은 모습이다. 자리에 앉아 술잔을 기울이는 이방지 곁에는 소중히 여기는 칼이 우뚝 세워져 있다. 반면 무사복 대신 여염집 여인의 옷차림을 한 윤랑은 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있다. 그의 손에는 칼 대신 작은 나뭇가지가 들려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이방지와 윤랑, 두 사람의 의미심장한 표정이다. 조심스러운 몸짓으로 주변을 살피는 윤랑의 표정에는 긴장감과 경계심이 가득하다. 이방지 역시 알 수 없는 기운이라도 느낀 듯 복잡 미묘한 눈빛으로 두리번거리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두 사람을 감싼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오롯이 느껴진다. 과연 삼한제일검 이방지와 척사광이 마주하게 될 것인지, 두 무사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것인지 31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육룡이 나르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