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유승호-박민영, 강추위 투혼컷 공개…열연으로 추위 녹인다
[연예팀] ‘리멤버’ 유승호, 박민영의 강추위 속 투혼컷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 이하 ‘리멤버’)에서 유승호와 박민영은 각각 절대 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 서진우와 비리로 뭉친 검사조직에 회의감을 느끼고 검사에서 변호사로 변모한 이인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유승호와 박민영의 완전무장 한파 속 투혼이 포착됐다. 유승호와 박민영이 담요를 둘둘 두르고 난로 앞에서 사이좋게 앉아, 매서운 추위와 맞서 싸우고 있는 모습이 펼쳐진 것.

더욱이 유승호는 몸을 녹이는 와중에도 감정선을 붙들고 연기 투혼을 펼치는가 하면, 따뜻한 난로를 바라보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내며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추위 속에서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승호와 얼어붙은 귀를 양손으로 따뜻하게 감싸고 있는 박민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파 속 투혼에 이은 유승호와 박민영의 핫 팩 투혼도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아커플의 핫 팩 투혼 장면은 지난 10일 파주 탄현면 프리즘공단에서 포착됐다. 극중 진우의 옥탑사무실은 세트장 안에 마련돼 있지만, 야외와 다름없는 차가운 기온에 노출돼있는 상황. 유승호가 두 손에 핫 팩을 잡고 언 손을 녹이는가 하면, 박민영 역시 양손에 핫 팩을 쥐고 하반신에 담요를 둘러 추위를 이겨내고 있다.

특히 박민영은 추위를 잘 타는 체질이지만 프로정신을 발휘, 누구보다도 환한 햇살 미소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추위마저 말끔히 녹여내고 있는 터. 한파에도 불평 한 마디 없이,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유승호와 박민영의 모습에 제작진은 “우아커플은 함께 일해 본 배우들 중 실력과 인성 모두 탑급이다”고 찬사를 보냈다.

로고스필름 측은 “유승호와 박민영은 거대기업을 상대로 그야말로 다윗과 골리앗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우아커플은 여러모로 불리한 조건을 갖췄지만 강적인 일호그룹에게 겁을 내기는커녕, 오히려 자기 자신을 굳건히 믿고 끈질긴 투지와 지혜로움을 발판으로 제 2의 전쟁을 시작했다”며 “우아커플이 달콤한 승리의 열매를 맛볼 수 있을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천재 변호사의 휴먼 멜로드라마로 11회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로고스필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혁권, 日 ‘한류스타잭S’ 출연
▶ [포토] 이희준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배우'
▶ ‘객주 2015’ 한채아, 14일 하차…‘비극적 죽음’ 예고
▶ ‘해피투게더3’ 이유영, 예능 첫 출연…청심환 과다복용 고백
▶ ‘객주 2015’ 김민정, 유오성 품에서 혼절…‘비극적 분위기 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