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마리텔 한예리 유라 윤민수
마리텔 한예리 유라 윤민수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배우 한예리, 걸스데이 유라, 가수 윤민수가 출격한다.

17일 오후 다음팟 TV를 통해 생중계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20에는 김구라, 정샘물, 이말년, 유라, 윤민수, 한예리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녹화에 새롭게 출연하는 걸스데이 유라는 ‘마리텔’ 신흥강자인 웹툰 작가 이말년과 함께 콜라보 방송을 선보인다. 특히 놀라운 그림 실력으로 걸그룹 대표 화백으로 손꼽히는 유라가 과연 이말년과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감성 보컬 바이브의 윤민수는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로 이름을 올렸다.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이기도 한 윤민수는 지금까지와는 급이 다른 노래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명품 배우 한예리 역시 ‘마리텔’로 새로운 매력을 뽐낼 전망. 지금까지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 이름을 알렸지만, 한예리는 영화배우로 데뷔하기 전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한 예술인이다. ‘마리텔’을 통해 최초로 도전하는 한국무용이라는 콘텐츠를 한예리가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는 17일 오후 다음팟 TV를 통해 생중계된 후, 본방송은 23일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