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뮤지컬 배우 최우리, ‘수준급 탭댄스 실력’ 공개
[연예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우리가 화려한 탭댄스를 선보인다.

1월16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뮤지컬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반전을 오프닝 곡으로 화려하게 문을 연 최우리는 후반전에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위해 배웠던 화려한 탭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김구라는 게스트들과 함께 새롭게 제작된 창작 뮤지컬을 소개하고,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과 뮤지컬을 볼 때 좋은 자리 등 뮤지컬 관람 팁을 공개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 최우리는 3집 가수 조영구에게 뮤지컬을 전수하기도 했다. 최우리는 발성 연습 도중 조영구의 침이 과하게 튀자 “더러워서 못 하겠다”고 말했지만, 열심히 가르친 끝에 조영구와 고난도의 ‘오페라의 유령 OST’ 듀엣까지 무사히 성공 했다.

또한 최우리는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조승우와 즉석 전화 연결을 했다. 특히 조승우는 회식을 하던 중임에도 불구하고 뮤지컬 곡을 불러달라는 요청에 흔쾌히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뮤지컬 관람 팁과 뮤지컬배우 조승우가 즉석으로 부르는 ‘지금 이 순간’은 16일 오후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혁권, 日 ‘한류스타잭S’ 출연
▶ [포토] 이희준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배우'
▶ ‘객주 2015’ 한채아, 14일 하차…‘비극적 죽음’ 예고
▶ ‘해피투게더3’ 이유영, 예능 첫 출연…청심환 과다복용 고백
▶ ‘객주 2015’ 김민정, 유오성 품에서 혼절…‘비극적 분위기 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