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아이콘 분당 팬사인회
아이콘 분당 팬사인회
그룹 아이콘과 팬들과의 훈훈한 만남의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10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 9일 경기도 분당 AK플라자에서 진행된 아이콘의 팬사인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팬사인회 현장을 생생히 담아냈다. 팬들은 행사 시작 전부터 일찌감치 사인회장에 모여 아이콘을 기다렸고 아이콘이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으로 반겼다. 이 날 아이콘은 공식 팬클럽인 ‘아이코닉(iKONIC)’ 심볼이 새겨진 회색 후드티를입고 등장했고 팬들은 이에 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멤버들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 한 명 한 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악수를 청하거나 미소를 건넸다. 김진환은 “사람들이 많이 와서 기분이 좋다. 힘을 받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데뷔 풀앨범 ‘웰컴백(WELCOME BACK)’ 발매 후 첫 사인회를 개최한 아이콘은 이날 친필 메시지 카드, 핫팩, 응원 슬로건, 미니 쇼핑백과 립밤 등의 물품을 팬들에게 역조공,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아이콘은 이어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시 한 번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아이콘은 13일 발매한 일본 데뷔 앨범 ‘웰컴 백’으로 5만 3,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불어 1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덤앤더머’로 1위를 차지, 한일 양국에서 정상을 석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 같은 날 열린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 지난해 2015 멜론뮤직어워드와 2015MAMA에 이어 신인상 연속 수상 행진을 이어가면서 명실공히 2015년 최고 신인임을 인정받았다.

국내와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콘은 이달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아이콘 – 아이콘서트 2016 쇼타임 투어(iKON – iKONCERT 2016 SHOWTIME TOUR)’를 개최하고 팬들 앞에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