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여의주, 남자친구의 정석이란 이런 것…‘심쿵’
[연예팀] ‘아름다운 당신’ 여의주가 거침없는 애정표현으로 안방극장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월1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 유쾌한 태권도 부관장 마승기 역을 맡은 여의주가 돌직구 고백부터 자상한 행동까지 훈훈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여의주는 자신의 첫사랑에게 질투를 느끼는 여자친구 차서동(김규선)을 안심시키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너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또 여의주는 김규선과 티격태격하는 와중 슬쩍 뽀뽀와 포옹으로 애교 있게 상황을 무마하는 등 능청스러우면서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그는 추운 날씨에 태권도장을 나서는 서동에게 항상 목도리를 챙겨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또 태권도장에서 서동이 다치면 달려가는 든든함 뿐 아니라 투닥투닥 장난을 걸기도 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이상적인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여의주는 달콤한 눈빛과 자상한 행동, 거침없는 애정표현 등 사랑 앞에서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는 마승기 캐릭터를 능청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는 중이다.

특히 극중 마승기의 러브라인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의주 직구로맨스, 남자친구의 모범 답안 등으로 불리며 여의주표 로맨스에 대한 호평 역시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방사’ 정상훈, 의뢰인 위해 그림 실력 뽐내
▶ [포토] 맘마미아 '다같이 화이팅!'
▶ ‘객주 2015’ 장혁, 비장미 넘치는 폭우 속 독주
▶ ‘님과 함께2’ 오나미-허경환, 첫 만남에 ‘추격전’
▶ ‘최고의 연인’ 김서라, 김유미와 친분샷…‘친자매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