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에이핑크 메니저, 하영과 ‘리멤버’ 콜라보 댄스 선보여
[연예팀] SNS상에서 에이핑크만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에이핑크 매니저가 ‘주간아이돌’에서 에이핑크의 멤버 하영과 함께 ‘리멤버(REMEMBER)’ 댄스를 선보였다.

1월13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고정MC 빅스 엔, AOA 민아, 에이핑크 하영과 함께 하는 ‘주간미식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간미식회’ 코너를 통해 고정MC로 출연 중인 빅스 엔, AOA 민아, 에이핑크 하영이 맹활약을 펼친 가운데, 에이핑크 하영과 매니저의 ‘REMEMBER’ 댄스 콜라보가 성사돼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출연한 에이핑크 매니저는 얼마 전 에이핑크 멤버 은지를 대신해 다른 멤버들과 함께 리허설 무대에 오른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었는데, 이를 알아본 다른 MC들의 요청으로 하영과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된 것.

급작스레 성사된 콜라보 무대에 잠시 당황해하던 에이핑크 매니저는 에이핑크의 ‘REMEMBER'노래가 흘러나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 하영과 함께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에이핑크 제7의 멤버‘임을 몸소 입증해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주간 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즈인더트랩’ 고현, 박해진 친구 경환 役 눈길
▶ [포토] 맘마미아 도나-소피 '사이좋은 엄마와 딸~'
▶ 이서진-유이, ‘결혼계약(가제)’ 캐스팅 확정…‘내 딸 금사월 후속’
▶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확인 후 연거푸 와인 들이켜
▶ ‘님과 함께2’ 육상부 오나미VS해병대 허경환, 첫 만남에 ‘전력질주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