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연극 ‘연애의 정석’ 출연…2016 맹활약 예고
[연예팀] 배우 백성현이 브라운관과 스크린, 예능에 이어 연극 무대까지 섭렵에 나섰다.

1월13일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에 따르면 백성현이 연극 ‘연애의 정석’에 출연, 무대까지 활동 범위를 넓히며 2016년 연초부터 맹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연애 컨설턴트 송창민의 원작 ‘연애의 정석’을 연극으로 재구성, 커플들은 물론 솔로들에게도 유용한 연애 성공법을 유쾌하게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극중 백성현은 소심하고 찌질한 스물아홉 모태솔로 정주호 역으로 등장, 어린 시절 뮤지컬 배우 공양미를 보며 배우의 꿈을 키우는 등 오로지 공양미를 만나겠다는 일념 하나로 배우가 되고자 노력 중이지만, 현실은 연애강의 재연배우와 편의점 알바를 겸하는 생계형 배우지망생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전한다.

백성현의 연극 무대는 이번이 두 번째, 지난 2013년 연극 ‘순이삼촌’을 통해 무대를 익힌 백성현은 이번 연극 무대에서도 갖가지 모습을 선보이는 동시에 연극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친근한 생활연기 등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벗어나 예능프로그램과 연극 무대를 통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백성현이 출연하는 연극 ‘연애의 정석’은 현재 서울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공연 중에 있다. (사진제공: 싸이더스HQ)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즈인더트랩’ 고현, 박해진 친구 경환 役 눈길
▶ [포토] 맘마미아 도나-소피 '사이좋은 엄마와 딸~'
▶ 이서진-유이, ‘결혼계약(가제)’ 캐스팅 확정…‘내 딸 금사월 후속’
▶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확인 후 연거푸 와인 들이켜
▶ ‘님과 함께2’ 육상부 오나미VS해병대 허경환, 첫 만남에 ‘전력질주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