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엔, ‘무림학교’ 이홍빈 응원 영상 공개…‘훈훈’
[연예팀] ‘무림학교’ 이홍빈에게 그룹 빅스 멤버 엔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1월11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엔의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응원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엔은 분홍빛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있다. 엔은 카메라를 향해 “여러분 홍빈이가 출연하는 무림학교가 곧 시작된다고 합니다. 홍빈이가 굉장히 열심히 연습했고 열심히 연기했으니까 꼭 시청해주시길 바라고 우리 홍빈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파이팅”이라고 전하며 연기돌로 변신한 멤버 홍빈에 대한 애정과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앞서 진행된 ‘무림학교’ 제작발표회 당시 홍빈은 엔과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었으며 엔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됐다고 밝힌 바 있어 응원 영상에 의미를 더한다.

극중 홍빈은 중국 최대 기업 상해그룹 회장의 사고뭉치 아들 왕치앙 역을 맡아 철없는 재벌아들로 변신한다. 귀여운 모습과 더불어 예상치 못한 무술실력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무림학교’는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는 무림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젤리피쉬 공식 인스타그램 엔 응원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무림학교’, 웃음 가득 현장 스틸 공개
▶ [포토] 리암 니슨 '맥아더 장군의 인천 상륙'
▶ ‘리멤버’ 박성웅, 명품액션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장근석 '반 고흐 인사이드 홍보대사 맡았어요~'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닭살 애정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