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박신양 배우학교
박신양 배우학교
배우 박신양이 출연하는 ‘배우학교’가 홍보에 나섰다.

11일 케이블채널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배우학교라고 역대급 미친 스파르타 연기 학교가 생긴다고 하던데.. 선생님이 박신양이래나 뭐래나! 방송은 2월 초 첫방송 ‘배우학교’ 박신양 애기야 잘 있었니 로봇들의 전쟁 유병재 장수원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랑으로 가르치고 믿음으로 배우자’라는 교훈이 적혀있는 학교 입구의 모습이 공개돼 있다.

‘배우학교’는 ‘단기속성 액팅 클래스’라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명품 배우 박신양이 연기를 배우고 싶어하는 연예인들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서는 예능이다. 박신양의 새로운 도전뿐만 아니라 베테랑 영화배우 이원종, 박두식, 심희섭과 가수 장수원, 아이돌그룹 위너의 남태현, 방송작가 유병재, 개그맨 이진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들이 출연을 결정하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신양은 ‘배우학교’에 대한 애정도 각별해 직접 연기 수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학생들에게 “지금까지 배웠던 것들은 모두 잊으라”고 ‘연기 실미도’를 연상케하는 혹독한 연기 수업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tvN ‘배우학교’는 지난 6일부터 충남의 한 폐교에서 2박3일간의 합숙을 시작하며 프로젝트의 첫 삽을 떴다. 오는 2월 초 방송.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tvN 공식 인스타그램, 씨너지인터네셔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