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의 톡투유’서 “오빠, 변했어” 대처법 공개…‘격렬 토론’ 예고
[연예팀]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오빠, 변했어”에 대한 알맞은 대처법을 공개한다.

1월10일 방송될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김제동의 톡투유’)에서는 ‘변하다’를 주제로 300여 청중과 대화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한 30대 남성 청중이 여자 친구가 “오빠, 변했어”라고 말했다며 복잡한 심정을 토로했다.

이 남성은 “여자 친구를 만나기로 한 날, 갑작스럽게 친구들에게 만나자는 연락이 왔다”며, “전날 여자 친구를 만났기 때문에 오늘은 친구들을 만나러 가도 되겠냐고 묻자, 여자 친구가 서운해 하며 ‘오빠, 변했어’라고 얘기했다”고 밝혔다.

이에 여자 친구는 “만나기 2, 3시간 전에 물어봤다면 조금 서운해도 보내줬을 텐데 남자 친구가 약속 시간 10분 전에 전화를 했다”고 말하자, 여성 청중들은 한마음으로 “너무하다”고 야유를 보냈다.

요조는 “친구들에게 연락이 왔을 때 ‘오늘 여자 친구를 만나기로 한 날’이라고 선을 그었으면 애초에 문제가 없었을 것”이라며 여자 친구의 심정에 공감했다. 반면 다른 남성 청중은 “1년에 한두 번 고향에 내려가면 당연히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며 남자 친구의 편을 들어 순식간에 격렬한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결론이 나지 않자 정신건강의학과 서천석 전문의는 여성과 남성의 입장을 아우르는 현명한 답변을 내놨다는 후문.

한편 녹화장에 평화가 찾아오게 한 서천석 전문의의 명쾌한 해답은 10일 오후 11시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멤버’ 박성웅, 유승호에 남다른 속내 드러내
▶ [포토] 정준영 '매력 포인트는 눈빛'
▶ ‘개밥남’ 최정윤 “주병진, 편안하고 좋아 보여”
▶ [포토] 비투비 육성재 '아직도 소년같은 외모'
▶ ‘라디오스타’ 오만석 “전 부인과 가끔 만나 밥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