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송해나, 아키클래식 2차 화보서 극강 케미 선보여
[패션팀] 헨리와 송해나의 완벽 호흡이 돋보인 아키클래식 2차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전속모델 헨리와 송해나가 함께한 두 번째 화보에서 전보다 높아진 케미가 눈길을 끈다.

헨리와 송해나의 아키클래식 화보는 지난 번보다 유연하고 편안해진 분위기로 진행됐으며 여전히개구쟁이 같은 매력의 헨리는 분위기 메이커로서 현장을 가볍게 풀어나가며 오랜 촬영시간을 즐겁게 했으며 송해나는 베테랑 모델답게 포즈를 리드하며 이끌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트렌드, 스포티, 어반 시크 등의 콘셉트로 진행 됐으며 시즌 트렌드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룩과 신발의 조합을 보여줬다.

특히 쉐이커, 엑스에프원, 알에스900 등 다양한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헨리는 작사, 작곡은 물론 악기연주까지, 다양한 음악적 재능이 돋보이는 멤버로 최근에는 KBS2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매력적인 트레이너 김지웅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또한 송해나는 국내 매거진과 브랜드 모델은 물론 멀티 엔터테이너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온스타일 ‘더 바디쇼2’ MC를 맡아 진행을 하고 있다.

헨리, 송해나와 아키클래식이 함께 한 화보의 사진은 아키클래식 공식홈페이지(www.akiii.co.kr)에서 볼 수 있다.

의상: 르샵, 행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명품 예물 주얼리 ㈜바이가미와 함께 알아본 스타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법
▶ ‘내 남자’ 하고 싶은 그들에겐 특별한 뭔가가 있다?
▶ 내 남자를 위한 새해 선물 리스트
▶ 아이돌의 출근길, 요즘 대세 아우터는 무엇?
▶ 올 겨울 아우터가 없다면? 이렇게 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