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김산호윤선우
김산호윤선우
배우 김산호와 윤선우가 화제작 ‘보보경심:려’에 합류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8일 텐아시아에 “김산호와 윤선우가 ‘보보경심:려(이하 보보경심)’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극 중에서 김산호는 후에 고려왕 혜종이 되는 황태자 왕무 역을 맡았다. ‘막돼먹은 영애씨’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산호는 황태자 왕무로 완벽 변신, 극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윤선우 역시 ‘보보경심’ 출연을 확정했다. 윤선우는 KBS 2TV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등에서 반듯하고 정직한 이미지로 안방의 주목을 받았던 윤선우는 제 9황자 왕원 역을 맡아 강하늘, 홍종현, 엑소 백현, 지수, 남주혁 등이 포진한 ‘꽃황자 군단’에 합류한다.

한편 ‘달의 연인’은 현대 여성인 장효가 우연히 청나라 시대로 타임슬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1년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 속에 방송된 드라마 ‘보보경심’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주연으로 이준기, 아이유, ‘꽃황자 군단’으로 강하늘, 홍종현, 엑소 백현, 지수, 남주혁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출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인정받은 김규태 감독이 맡았다. 100% 사전 제작으로 오는 하반기 지상파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텐아시아 DB, KBS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