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너목보
너목보
케이블채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연출 이선영, 이하 너목보2)에서 초대 가수와 음치수사대의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7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예정인 ‘너목보2’ 12화에서는 가수 신혜성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신혜성은 음치 수사대로 출연한 홍진경과 한 미스터리 싱어의 실력을 두고 ‘음치다, 실력자다’를 서로 주장하다 내기를 시작했다.

홍진경은 한 미스터리 싱어가 “실력자”라고 주장하며 자신의 주장이 맞지 않다면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께 “만두를 쏘겠다”고 했다. 신혜성은 “음치”라고 확신하며 아닐 경우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께 새로 나온 음반에 직접 받는 사람 이름과 본인의 싸인을 적어 집으로 배송해드리겠다”고 한 것.

한 미스터리 싱어를 두고 벌어진 뜨거운 공방전으로 현장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신혜성은 진짜 실력을 숨기고 있는 ‘미스터리 싱어’와 판단을 더욱 혼란스럽게 하는 ‘음치 수사대’ 사이에서 대혼란을 겪는 듯 했지만, 자신의 소신대로 판단을 내리며 방청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너목보2’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당초 예정했던 12화에서 2화를 연장해 총 14화로 종영한다. 12화 ‘신혜성’ 편은 tvN과 Mnet에서 7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