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패션팀] 해가 바뀌고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지만 날씨는 여전히 춥고 찬바람에 체감온도는 아직 영하로 머무는 계절이 지속되고 있다. 이럴땐 편하고 따뜻한 옷만 찾아 입게 되지만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거나 차려입어야 하는 날 만큼은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해야 한다.

똑같은 옷을 입는다 할지라도 컬러와 소재, 디자인의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고민될 경우 스타들의 패션에서 힌트를 얻어도 좋다.

추운 겨울에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유승호-박서준-박해진. 탄탄한 연기력에 준수한 외모까지 갖춘 그들이지만 여심을 공량하는 패션 센스까지 탑재해 호불호 없는 남자 연예인으로 꼽히는 3인방이다.

완벽하다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멋진 ‘워너비 남친룩’을 보여주는 그들의 패션을 파헤쳐 보자.

#대세남 박서준
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지난해 브라운관을 통해 다양한 연기로 시청자들에 마음속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대세남 박서준. 작품 속 캐릭터의 패션까지 세심하게 연구한다는 그는 패셔니스타답게 평상시 패션 또한 눈에 띄는 스타들 중 하나이다.

기본적인 디자인의 옷과 함께 패턴이나 컬러의 포인트를 더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그의 스타일링 비법. 캐주얼한 룩과 포멀한 룩의 중간 정도 느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그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심플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고급스러운 컬러의 코트 안에 텍스처가 돋보이는 니트를 매치하고 발목 위로 올라오는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드레스업을 하기보다는 슈즈나 액세서리에 힘을 빼면 부담스럽지 않은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믿고 보는 유승호
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깊이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영화계에서도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유승호. 아역 배우였던 그는 완전히 성숙해진 모습으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와 영화 시사회 장에 참석한 그의 패션 또한 화젯거리. 대체적으로 니트웨어와 스웨트 셔츠, 재킷이나 코트 등으로 깔끔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캐주얼한 차림보다는 격식 있는 느낌의 코트나 남자다움이 드러나는 보머 재킷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한다.

컬러풀한 코트에는 스키니 머플러를 매치하고, 몸판의 털 디테일이 가미된 보머 재킷에는 프린트가 돋보이는 이너로 시선을 끌었다. 이렇듯 뻔한 스타일링보다는 디자인과 디테일에 포인트가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체형 보정은 물론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친룩의 정석 박해진
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로 아시아 전체를 뒤흔들고 있는 배우 박해진은 남다른 프로포션과 센스 있는 스타일로 입는 옷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킨다.

운동화 수집을 취미로 두고 있는 그는 티셔츠와 청바지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가장 기본적인 차림에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다. 여러 겹을 레이어드해서 입기보다는 단정한 니트나 루즈한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포멀한 차림에 운동화를 매치하거나 블랙 터틀넥에 캐주얼한 블루종을 더하는 등 믹스 매치 스타일은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포멀한 슬랙스에 박해진과 같이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하거나 비니 모자와 선글라스 등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하면 조화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1. 무플런 아크 무스탕-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의 아크 무스탕은 블랙 진, 데님 팬츠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두루 잘 어울린다.
2. 리버스 언발체크 라운드 니트-부드러운 소재의 체크 패턴 니트는 위트 있는 배색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좋다.
3. 클래식 레더 블루종-베이직한 디자인의 레더 블루종은 셔츠와 입으면 깔끔한 무드를 선사한다.
(사진출처: 울프(wolp), 슈퍼스타아이, 박서준 인스타그램,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명품 예물 주얼리 ㈜바이가미와 함께 알아본 스타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법
▶ ‘내 남자’ 하고 싶은 그들에겐 특별한 뭔가가 있다?
▶ 내 남자를 위한 새해 선물 리스트
▶ 아이돌의 출근길, 요즘 대세 아우터는 무엇?
▶ 올 겨울 아우터가 없다면? 이렇게 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