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이청아-조복래, 캐스팅 확정
[연예팀] 배우 이청아와 조복래가 ‘뱀파이어 탐정’에 합류한다.

3월27일 첫 방송될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극본 유영석, 연출 김가람)에서는 이준, 오정세, 이세영 캐스팅에 이어 이청아, 조복래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이준)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11년 첫방송과 동시에 센세이션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뱀파이어 검사(시즌 1, 2)’를 기획한 CJ E&M 이승훈PD가 2년 여간의 기획 기간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꽃미남 라면가게’ ‘연평해전’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이청아는 윤산(이준)곁을 맴도는 베일에 쌓인 미스터리한 여인 요나로 분해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쎄시봉’ ‘차이나타운’ ‘탐정: 더 비기닝’, SBS ‘용팔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조복래는 윤산과 경찰대학 동기 강태우로 등장한다.

3년 전 윤산과 함께 잠입수사 중 돌연 사라지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준, 오정세, 이세영, 이청아, 조복래 모두 작품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풍부한 연기를 선보이는 연기파 배우인만큼 명배우들이 꾸며나갈 ‘뱀파이어 탐정’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이승훈PD는 “촬영장 속 배우들간의 케미와 캐릭터를 향한 몰입도가 정말 좋아 슛 사인과 동시에 현장 관계자들을 모두 몰입시키곤 한다. 명배우들의 열연이 작품의 깊이를 더 하는 것 같다.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뱀파이어 탐정’은 3월27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사의 신’ 김민정, 남장 시리즈의 끝판왕…‘꽃미모’
▶ [포토] 빅스 홍빈 '혁 응원왔어요~'
▶ ‘오마비’ 이승호-소지섭, 형제로 웃으며 안녕…해피엔딩
▶ [포토] 조재윤 '코미디 담당입니다~'
▶ ‘치인트’ 박해진-김고은, 종잡을 수 없는 로맨스릴러로 시청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