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 겨울 그리고 너
그 겨울 그리고 너
인디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프로젝트 앨범 ‘전보’의 타이틀곡 ‘그 겨울 그리고 너’가 베일을 벗었다.

29일 자정 미러볼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이솔이가 전곡 작곡을 비롯해 총괄 프로듀싱을 맡고,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정인영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전보’의 타이틀곡 ‘그 겨울 그리고 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정인영과 배우 신민철이 출연한 이번 티저는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곡의 분위기에 맞는 아련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함께한 행복했던 시간과 헤어진 후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이 트럼펫 연주가 돋보이는 타이틀곡과 어우러지면서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전보’는 평소 이솔이가 존경해온 재즈 거장 이원술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그만의 독보적인 고품격 재즈 편곡을 완성했다. 여기에 트리오클로저의 피아니스트 비안, ‘욘’이라는 아티스트명으로 활동 중인 기타리스트 오정수, 윤석철트리오의 드러머 김영진까지 가세하며 고급스러운 밴드 사운드를 만들어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겨울 그리고 너’의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연출 기법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영상 디렉터 류수와 윤희성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솔이와 정인영은 지난 27일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열린 ‘전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음반 녹음에 참여한 세션들과 함께 ‘전보’의 수록곡들을 최초로 공개하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전보’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7일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씨그널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