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의 품격’ 레이디제인, 홍진호 싱글 하우스 방문 소감 밝혀
[연예팀] ‘내 방의 품격’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홍진호 싱글 하우스 방문 소감을 말한다.

1월6일 방송될 tvN ‘내 방의 품격’에서는 레이디제인이 출연해 싱글남 인테리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레이디제인은 여성의 시각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싱글남 인테리어 조건을 가감없이 전했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MC 김준현은 “이번 주제가 싱글남 인테리어다.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유는 혹시 싱글남의 집에 많이 가보셔서 그런 것 아니냐”고 궁금해 했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크게 손사래를 치며 “아니다. 그런 이야기는 금시초문이다”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실제로 가본 남자 집은 홍진호 집. 생각보다 깨끗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았다. 보기보다 섬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타 방송 촬영차 방문했던 홍진호 하우스에 대한 소감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지친 삶에 휴식이 되고 취미생활을 적절하게 반영하면서도 이성을 초대했을 때 손색없는 실용만점 싱글남 인테리어를 알기 쉽게 전할 예정이다. 셀프인테리어 고수들의 특급 비법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방의 품격’은 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러블리즈, ‘주간아이돌’서 유닛 무대 공개
▶ [포토] 문채원 '아무나 소화 못하는 숏커트'
▶ ‘치인트’ 차주영, 김고은 괴롭히며 긴장감 조성
▶ [포토] 강동원 '아무나 소화 못하는 귀부인 패션'
▶ ‘화려한 유혹’ 주상욱, 새로운 서막…‘반전 복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