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정시아김원준_캐스팅
정시아김원준_캐스팅
평균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한 네이버 인기 웹툰 이상신,국중록 작가의 ‘꽃가족’이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시즌2’로 드라마화 된다.

‘꽃가족’은 B급 병맛 개그의 최고봉 레전드 웹툰으로 연재 당시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아직까지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전설의 웹툰이다.

원작 ‘꽃가족’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은 이제까지 어디서도 전혀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 그만큼 제작진은 캐스팅 과정에서 싱크로율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고, 독고동백과 계나리 역에 단 한 치의 고민도 없이 김원준, 정시아를 1순위로 캐스팅 하며, 결과적으로 굉장히 높은 만족감을 내비췄다.

특히 원작자 이상신, 국중록 작가도 본인들이 생각했던 원작의 인물과 실제 캐스팅 인물의
싱크로율이 놀라우리만치 100% 이상으로 일치해 탄성을 금할 수 없었다고.

김원준과 정시아의 투샷은 독고동백과 계나리가 웹툰 밖으로 살아서 나온 것으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어마무시하게 환상적인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김원준 본인은 실제 성격마저 독고동백과 굉장히 비슷한 점이 많아 벌써부터 애착이 가는 역할이라고, 정시아 또한 계나리 역할에 엄마로서 공감됐던 부분이 무척 많았다며 두 배우는 캐릭터를 향한 애착을 끊임없이 드러냈다.

꽃가족의 원조 팬들은 과연 드라마로 제작된다면 어떤 그림이 나올지 그 기대감에 방송이 되기만을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꽃가족’은 MBC에브리원에서 오는 28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에브리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