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유승호(사진 = 로고스필름) ‘리멤버’ 유승호가 유리창을 맨몸으로 격파하고 골목을 내달리는 도망자 신세가 된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유승호는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이하 ‘리멤버’)에서 절대 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 서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지난 방송에서 진우는 일호생명 부사장의 무죄를 입증하는 데 성공해 남규만(남궁민 분)의 분노를 샀다. 이어 진우는 “다음에는 법정에서 보게 될 거야. 내가 너 법정에 세울 거니까”라며 규만에게 선전포고까지 했다.하지만 6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진우는 승승장구하던 면모는 온데간데없이 쫓기는 신세로 전락했다. 한 다세대 주택의 유리창을 맨몸으로 깨고 탈출하는가 하면, 쫓아오는 이들을 따돌리기 위해 숨 가쁘게 한낮의 질주를 펼치고 있다.게다가 4년 전 진우 아버지 서재혁(전광렬 분)에게 거짓 자백을 요구해 법정에서 강압수사의 의혹을 받았던 곽형사(김영웅 분)가 등장, 도망치는 진우를 향해 권총을 겨누고 있어 긴장감을 선사한다. 규만이나 곽형사를 상대로 복수를 펼쳐 보여야 할 진우가 갑자기 도망자 신세가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해당 장면은 지난달 말 경기도 일산 탄현의 주택가에서 며칠에 걸쳐 촬영됐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유리창을 맨몸으로 격파하며 건물 아래로 뛰어내려야 하는 고난도의 액션신이 요구됐던 터. 대역을 쓰자는 제안이 있었지만 유승호는 무술 감독의 지도 아래 유리창 없이 두 번 정도 낙하 리허설을 가진 뒤 직접 이 장면을 한 큐에 완벽히 소화, 스태프들의 박수와 찬탄을 받았다.사실 이 장면은 위험천만한데다가 유승호 또한 지금까지 이런 액션 연기에 대한 경험이 전무하기에 촬영장에는 리허설 때부터 긴장감이 맴돌았다. 하지만 유승호가 NG도 없이 가뿐히 성공하자 스태프들은 “역시 남자다”, “군대를 다녀와서 그런지 다르구나”라고 웃으며 칭찬했다. 이에 유승호 역시 “한 번 더 찍으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고 아쉬워하며 액션 연기에도 욕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제작사 로고스필름 관계자는 “배우와 제작진도 시청자의 마음으로 대본을 기다리고 한 번에 눈도 떼지 않고 대본을 다 읽게 된다. 첫 장면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가 펼쳐지기 때문에 새로운 대본을 볼 때마다 탄식과 환호가 터져 나온다”라며 “시청자분들에게 더 실감나게 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진우가 거침없이 복수를 펼쳐 보일 수 있을 지 남규만이 보여줄 악의 끝은 어디인지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리멤버’는 6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편집국기자 wowsports0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폭발 추정` 지진 발생…외교부 "핵실험 여부 등 상황 파악 중"
ㆍ북한 인공 지진으로 증시 `충격`‥"핵실험 가능성?"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