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현 (사진 = SBS)기수 이현이 2AM 창민과의 외모 대결에서 승리했다.이현은 6일 방송되는 SBS MTV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이하 ‘더스테이지’)에 출연해 즉석 외모투표에서 압승을 거뒀다.2016년을 맞이해 “또 한 살 먹는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더스테이지’에는 감성 보컬리스트 이현과 서영은이 출연해 가슴 따뜻해지는 힐링 무대를 선사한다. 이현은 ‘넌 나에게 꼭 맞춤’‘내꺼 중에 최고’ 등 달달한 선곡과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다.이현은 “함께 듀오로 활동 중인 2AM 창민과 본인 둘 중 누가 더 잘생긴 것 같으냐”는 MC이수영의 질문에 “지금 보고 계신 쪽이 더 나은 것 같다”고 재치 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이에 이수영은 즉석에서 창민과 이미지가 비슷한 케이윌까지 후보로 내세워 ‘비주얼 투표’를 했다. 이현의 이름이 불리자 관객들은 압도적인 환호를 보냈고 이현은 “개중에 낫다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대답,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이현은 그동안 꼭꼭 숨겨뒀던 성대모사 개인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2016년의 시작을 알리는 이현과 서영은의 감미로운 무대와 웃음이 넘치는 토크타임은 글로벌 음악채널 SBS MTV와 롯데멤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국기자 wowsports0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폭발 추정` 지진 발생…외교부 "핵실험 여부 등 상황 파악 중"
ㆍ북한 인공 지진으로 증시 `충격`‥"핵실험 가능성?"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