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그룹 야다와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5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열창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영현이 원곡 가수 그룹 야다와의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한 것.이영현 소속사 CI ENT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사진 속에서는 화기애애하게 어깨동무를 한 야다 멤버들 사이에서 두 손으로 깜찍하게 브이(V)를 그린 이영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서로 다정한 선·후배 사이임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이영현은 5일 신년특집으로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과거 MBC ‘나는 가수다’에서 우승의 영광을 선사했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열창, 오직 건반반주로만 이루어진 편곡으로 자신의 보컬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며 현장 방청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또한 이영현은 풍부한 성량만으로 오롯이 스튜디오를 꽉 채우는 등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다운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음은 물론 원곡자 야다의 폭풍 칭찬을 이끌어내 화제를 모았다.이영현과 야다의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이영현 야다 훈훈한 인증샷이네요~”, “완전 귀호강! 최고의 무대였어요~ 소름이 쫙!”, “본방 사수 했어요~ 이영현 가창력 최고!! 덕분에 좋은 노래 다시 한 번 들었네요~”, “이영현이 부르는 ‘이미 슬픈 사랑’ 진짜 좋았어요! 이영현, 야다 둘 다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 이영현의 ‘이미 슬픈 사랑’은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됐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애플·구글 누른 안경회사의 비결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