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한소영이 신스틸러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했다. 금수저 미래를 위해 다시 한 번 석현(정진영 분)부부를 뒤쫓는 스파이로 활약, 극의 긴장감을 더한 것.?지난 5일 방송된 `화려한 유혹` 27회에서는 수명(김창완 분)의 부탁에 따라 남자친구 경민(김정욱 분)과 함께 석현과 은수(최강희 분)를 감시하기 시작한 지은(한소영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자신과 금수저 인생이 돼보자는 경민의 설득에 넘어간 지은은 혜정(이채은 분)에게 또다시 스파이 역할을 제안했다. 하지만 혜정이 이를 거절하자 "너 신은수랑 관계 쫑내고 싶어? 내가 그 여자한테 니가 지금까지 한 일 다 일러주면 어떻게 될까?"라며 차가운 말투로 노골적인 협박을 서슴지 않은 것을 물론, 무시 섞인 냉소와 함께 돈 봉투를 내밀고는 아이 치료비에 보태라며 회유했다. 또한 무슨 봉투냐며 묻는 은수에게 애 치료비 때문에 돈을 빌려줬다며 얄미운 표정으로 재빠르게 대응하는 등 끝까지 치밀한 면모를 보이기도.?특히 앞선 회에서 혜정에게 돌직구를 던지며 남몰래 스파이 노릇을 지시했던 지은이, 이번에는 협박과 뇌물, 거짓말까지 일삼으며 더욱 살벌해진 얼굴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아연케 만든 한편, 지은의 이런 행동들이 결국 성공에 대한 야심 때문임이 밝혀져 앞으로 그녀가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어떤 행동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지은이 욕망의 화신 되나요!!?ㅠㅠ 과연 스파이 활동이 성공할 수 있을까.. 내가 다 떨려ㅠㅠ.", "경민이 앞에서는 부끄러워하더니 혜정이 협박하는데 완전 살벌.. 반전 표정 덜덜덜", "일도 배신한 거 들키면 둘이 어떻게 되는 거임?ㅠㅠㅠㅠ 너무 큰 모험 아닐까", "중간에 은수 나타나서 식겁.. 지은이 처세술 대박일세"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한편, 일도(김법래 분)를 배신하고 수명과 손 잡은 `욕망커플` 지은과 경민이 스파이 활동에 성공하고 꿈꾸는 금빛 미래를 완성할 수 있을지, 이어질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애플·구글 누른 안경회사의 비결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