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달샤벳
달샤벳
걸그룹 달샤벳의 신곡 ‘너 같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5일 정오, 달샤벳은 멜론뮤직 유투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내추럴니스(Naturalness)’의 타이틀곡 ‘너 같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티저 포스터, 타이틀곡 ‘너 같은’의 티저영상, 트랙리스트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새로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너 같은’ 뮤직비디오에는 달샤벳 멤버들이 복싱, 테니스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기숙사, 체육관, 클럽 등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 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감독은 허각 ‘사월의 눈’, 인피니트 ‘가슴이 뛴다‘등의 연출을 맡았던 했던 다리 감독(조소영)이며, ‘너 같은’ 뮤직비디오에서는 파스텔 톤의 색감과 아기자기한 배경으로 달샤벳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너 같은’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 배우 송원석이 출연 해 눈길을 끈다. MBC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송원석은 곽시양·권도균·안효섭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그룹 원오원의 멤버로서, 지난 30일 케이블채널 Xtm ‘타임아웃’으로 정식예능에 도전 ‘예능 원석’의 풋풋한 리얼 매력을 뽐냈다.

달샤벳은 5일 정오아홉 번째 미니앨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같은 날 오후 일지 아트홀에서 새 앨범 ‘내추럴니스’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