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언니’ 제시가 소속되어 있는 그룹 럭키제이(Lucky J)가 1년 4개월여 만에 컴백한다.오는 8일 두 번째 싱글 ‘No Love’(노러브)을 공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인 럭키제이는 5일 오전 소속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공개된 럭키제이의 신곡 ‘No Love’의 티저영상은 한층 세련된 모습의 럭키제이 세 멤버의 다양한 모습과 제시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No Love~ 요것만 들어도 느낌 팍!” “제시 목소리 매력 덩어리” “들리니랑 완전 다른 느낌인 듯” “멤버들 스타일 좋아요” “빨리 무대에 선 모습 보고 싶어요”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럭키제이의 두 번째 싱글 ‘No Love’는 럭키제이만의 자유로운 스타일이 잘 녹아든 미디엄 템포의 팝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을 만큼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이다.한편, 럭키제이는 오는 8일 0시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No Love’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