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박형식, 고아라가 ‘화랑’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사상 최초,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2016년 최고의 기대작 KBS2 드라마 ‘화랑 : 더 비기닝’이 대한민국 대세 청춘배우 박서준, 박형식, 고아라 등을 주연배우로 확정하고 새로운 신화를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KBS2를 통해 방송예정인 ‘화랑 : 더 비기닝’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특히 MBC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지부편’ 신드롬을 일으키며 2015년 가장 핫한 청춘 배우로 떠오른 박서준이 차기작으로 ‘화랑’을 선택,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서준은 극중, ‘개 같기도 하고 새 같기도 한’ 일명 개새화랑 선우랑 역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폭발적인 남성미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흔들 예정이다. 이름도 골품도 없는 천민 출신이지만 이후 전설적인 화랑으로 거듭나는 인물로, 그가 펼치는 애틋한 사랑 역시 박서준 특유의 섬세한 감성 연기와 만나 설렘지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서준과 함께 역사에 기록되지 못한 또 한 명의 화랑으로 SBS 미니시리즈 ‘상류사회’에서 놀라운 연기적 성장을 보여주며 캐스팅 0순위에 이름을 올린 박형식이 출연을 결정했다. 그가 연기할 삼맥종(진흥왕)은 자객의 살해 위협을 피해 얼굴 없는 왕으로 떠돌다 어머니 지소태후가 창설한 화랑으로 잠입하는 인물. 나약하고 상처받은 영혼에서 신라를 이끌 왕재로 점차 성장해 나가는 삼맥종을 통해 박형식의 또 다른 얼굴을 만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응답하라1994’의 성나정으로 폭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대세배우로 등극, 영화 ‘조선마술사’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고아라가 박서준과 박형식, 두 남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행운의 주인공 아로 역으로 합류했다. 골품이 곧 전부인 신라시대에 천민과 진골 사이에 태어난 반쪽이지만 당찬 생활력과 사랑스러운 허당기로 극 전반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그녀를 덮칠 예기치 못한 운명과 애틋한 사랑 앞에서 반짝반짝 빛을 낼 홍일점 고아라의 매력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드라마 스페셜 ‘조금 야한 우리연애’, ‘영덕 우먼스 씨름단’, ‘동화처럼’ 등에서 신선한 시선, 깊이 있는 감수성을 발휘한 신예 박은영 작가와 ‘왕의 얼굴’, ‘최고다 이순신’, ‘각시탈’ 등에서 강렬한 영상미와 섬세한 감정묘사로 장르를 불문하고 그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감독의 만남으로 차원이 다른 웰메이드 청춘사극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화랑 : 더 비기닝’은 나머지 주요 화랑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2016년 상반기 촬영을 시작하여 7, 8월경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