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소망, 완벽한 몸매”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힘든 ‘가슴’은 어떻게 할까?
[라이프팀] 스타들처럼 늘씬한 몸매로 완벽한 옷태를 자랑하고 싶은 여성들. 이를 위해 식단조절, 꾸준한 운동 등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다이어트만으로는 결코 해결할 수 없는 몸매 콤플렉스가 있다. 바로 글래머러스한 가슴이다. 운동 강도가 강해질 수록 가슴이 커지기 보다는 빠지는 체지방과 함께 가슴 역시 작아지기 십상.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만든 늘씬한 몸매에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추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글래머러스한 가슴은 식단조절과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만큼의 변화를 얻기 어려운 부위 중 하나다. 최근 다이어트 후 한층 완벽한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 가슴성형을 받고자 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2016년 새해소망, 완벽한 몸매”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힘든 ‘가슴’은 어떻게 할까?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다이어트 후 가슴성형을 통해 보다 완벽한 몸매로 거듭나고자 하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확대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자연스러움’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만한 가슴으로 거듭나기 위해선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라인, 적절한 크기 등 3박자가 두루 어우러져야 한다”고 말한다.

촉감과 라인, 모양은 물론 풍만함까지 갖출 수 있는 방법으로는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 대표적.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수술인 기존 물방울 가슴성형에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을 결합해 수술 후의 자연스러운 촉감까지 고려한 방법이다.

일반적인 물방울 가슴성형은 라인이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한다. 수술 후 가슴내 위치변형이 적고 별도 마사지가 필요없을 뿐만 아니라 코겔 특수 점성물질로 채워져 터질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름형성이나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 걱정 역시 적은 편이다.
“2016년 새해소망, 완벽한 몸매”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힘든 ‘가슴’은 어떻게 할까?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여기에 지방이식을 함께 진행한다. 물방울 가슴성형의 단점으로 손꼽히는 촉감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기에 부작용 걱정 없이 자연스럽고 풍만한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정품 보형물 사용여부와 더불어 촉감물방울 가슴성형 수술 시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부분은 지방이식 방법이다. 미세 물 분사로 지방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하베스트젯 장비를 이용해 신선한 지방을 0.5mm 작고 일정한 크기로 채취해 사용하는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에 최적화 된 지방이식 방법으로 손꼽힌다.
“2016년 새해소망, 완벽한 몸매”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힘든 ‘가슴’은 어떻게 할까?
신선한 지방을 2중 필터링으로 분리한 후 이식하기에 부작용 걱정 없이 높은 생착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복부나 허벅지, 팔, 다리 등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사용하기에 풍만한 가슴과 늘씬한 몸매 관리,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강연웅 원장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을 받고자 할 때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다. 여러 가지 수술이 복합적으로 시행돼야 하는 만큼 병원의 시설과 더불어 집도의의 숙련도를 꼼꼼하게 따져보자.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크기와 디자인, 수술방법 등을 결정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동미, 2015년 송년 인사로 화답
▶ [포토] 지드래곤 '눈에띄는 타투'
▶ ‘보니하니’ 이수민, 3000회 기념 케이크 인증샷
▶ ‘인기가요’ 가물치, 그룹명만큼이나 독특한 안대 퍼포먼스
▶ 다이아, ‘프로듀스101’ 출연한 멤버 위해 떡국 도전…단체 셀까까지